famtimes

리브퓨어코리아, 충남아산 프로축구단 김강국 선수 후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주)리브퓨어코리아(대표이사 유모세)는 지난 4월15일 충남아산 프로축구단 미드필더 김강국 선수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팀 리브퓨어의 일원이 된 김강국 선수는 인천대학교 축구부 주장을 거쳐 2019년 인천 유나이티드FC에 입단하였고, 올해 2020년 시즌에는 그의 능력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여 충남아산 축구단에 임대 영입된 상태다.

리브퓨어코리아는 김강국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리브퓨어의 대표 스포츠 뉴트리션 ’GPS 라인’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퓨어 설퍼(MSM)등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GPS라인’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Sport)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프로 스포츠 선수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운동 전-중-후로 세분화되어 있어 과학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신체 기능을 효율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리브퓨어코리아 유모세 대표이사는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국가대표 강지우 선수에 이어 전도 유망한 충남아산 축구단 김강국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하면서 “리브퓨어 스포츠 뉴트리션을 지원함으로써 선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팀 리브퓨어를 통해 다양한 국내 스포츠 후원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