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김효정이 영화 모범남친(模范男友)으로 데뷔한다.
제작사 측은 “ 모범남친(模范男友)에 캐스팅된 김효정은 뚜렷한 이목구비의 이국적인 외모가 매력인 배우다. 순수하고 부드러운 성격에 항상 성실한 태도로 연기에 임한다.” 며 배우 김효정의 합류에 대해서 기대감을 비쳤다.
배우 김효정은 “귀엽고 러블리하며 섹시한 매력을 보이는 다채로운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라면서 “이번 모범남친(模范男友)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함으로써 더욱 발전된 김효정의 모습을 반드시 보여 드리고 싶다. 예쁘게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화 모범남친(模范男友)은 일상속의 평범한 여성들의 다양한 남친들과 각자의 연애 이야기를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풀어나가는 옴니버스 형식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로 원위 미디어 그룹(万为传媒集团, ONEWE Media Group)의 원위 픽쳐스(万为影业, ONEWE Pictures)와 에이스타 엔터테인먼트(亚洲天星娱乐, A-Star Entertainment)가 공동 제작하며 서울에서 올로케이션 촬영한다.
총 감독은 중국에서 주목하는 차세대 감독 5인중 한명이자 원위 미디어 그룹의 대표인 Allan Fu 감독이고 한국 제작은 영화 ‘포커스’를 제작하고 영화 ‘워킹’으로 한국기독교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권봉준 감독이다.
영화 모범남친(模范男友)의 상영은 대형 온라인 영상 플랫폼 텅쉰 QQ(腾讯, Tencent Media 텐센트 미디어), 아이치이(爱奇艺, iQIYI), 요우쿠(优酷, YOUKU), 쏘후(搜狐, SOHU)와 숏필름 플랫폼, 또우인(틱톡 TikTok의 중국버전, 抖音), 콰이쇼우(KuaiShou, 快手)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원위코리아는 중국에서 영화, 드라마의 제작부터 엔터테인먼트 사업까지 운영하는 종합 미디어 그룹인 원위 미디어 그룹(万为传媒集团, ONEWE Media Group)의 한국 지사다.
원위 미디어 그룹은 다수의 유명 영화 및 드라마를 제작한 제작사 원위 픽처스(万为影业, ONEWE Pictures), 중화권 배우 및 가수들의 중국 내 매니지먼트 및 공연 기획을 하는 엔터테인먼트사 에이스타 엔터테인먼트(亚洲天星娱乐, A-Star Entertainment), 중국 유명 왕홍과 타오바오(淘宝, Taobao) · 또우인(틱톡 TikTok의 중국버전, 抖音) · 콰이쇼우(KuaiShou, 快手)에서 왕홍 생방송과 숏트필름 활동하는 이커머스 MCN 사 라이크 라이크 이커머스(LikeLike) 사가 소속돼 있다.
원위코리아는 지속적으로 한국의 우수한 미디어 컨텐츠와 배우·가수 등 연예인의 중화권 진출 사업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커머스와 콘텐츠 관련 업계가 호황이라고 하는데 원위 미디어 그룹은 중국의 온라인 컨텐츠 플랫폼들과 전략적 파트너의 관계로 다년간 콘텐츠 제작 및 납품을 해왔기 때문에 올 한해 예년에 비해 큰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원위 미디어 그룹은 올 한해 2편의 중국 내 극장 개봉 상업영화, 3편의 웹 영화, 1편의 중국 정부 관련 다큐멘터리 등을 제작 예정이다. 해당 작품들은 2021년 초에 개봉 후 연말부터는 중국 국영 방송국 CCTV 통해서 방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