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펫팸족’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분양을 고려하는 이들이 생기고 있다. 앞서 강아지를 분양하기 전에는 꼼꼼한 업체 선정이 우선이다. 청결과 위생의 기본적인 부분과 함께 강아지를 위한 전문적인 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강남 논현동 강아지분양 업체 ‘루피퍼피’는 프리미엄 애견 분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투명한 혈통서 작성에 따른 분양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쾌적한 향기 유지를 위한 청정시설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강아지에게 수제 사료를 배급해주며 배변 패드를 1일 2교체 하는 등 청결에 집중하고 있다.
루피퍼피는 자체 펫스타일리스트가 상주하여 강아지의 청결을 관리해준다. 반려동물 종합 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관리자들에게 더욱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KKF 도그쇼 챔피언 오너의 검증된 브리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남 강아지분양 업체 루피퍼피는 포메라니안 쇼독 세계챔피언 브리더가 매주 1회 강아지의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다양한 노하우와 지식을 기반으로 반려동물에게 알맞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것.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 말티푸 등을 다양한 강아지를 분양받을 수 있고 체계적이고 엄격한 분양 절차를 위한 책임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강아지분양 전문 루피퍼피는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 보호 센터에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건강한 반려동물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매일 청결적인 부분과 장비를 확인하는 등 꼼꼼한 강아지 케어를 시행하고 있다.
루피퍼피 관계자는 “자사는 매일 오전 장비의 청결을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니저의 손소독, 손톱 등 개인의 위생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다. 방문 시 깨끗이 관리된 내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완성도 높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니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남 강아지분양 업체 루피퍼피의 분양절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