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새날미래영어,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박순철 2020-05-07 00:00:00

 

새날미래영어,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2020년을 살고 있는 사람들은 PC기반 온라인에서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집, 사무실은 물론이고 어느 장소 어느 때든 각종 공적인 업무처리에서부터 쇼핑, 문화, 교육에 이르기까지 더욱 편리하고 진보된 방식으로 삶의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교육부분에 있어 온라인 또는 모바일 기반 교육 기관 및 컨텐츠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국제화 시대 필수인 영어에 있어서도 기존의 오프라인 기반에서 화상영어기반으로 옮겨가는 추세를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에서 ‘화상영어교육 부문 대상’ 을 수상한 새날미래영어는 화상영어기반 영어교육 콘텐츠로 유명한 교육기업이다. 어학연수를 가고 싶으나 비용과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 학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주 타켓으로 1:1 맞춤형 화상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새날미래영어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소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내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요즘 글로벌 비즈니스 능력의 필수인 영어회화 뿐 아니라, 초보자를 위한 ABC 알파벳부터 작문에 이르기 까지 수강생들의 니즈와 레벨에 부합하는 프로그램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새날미래영어는, 특히 수업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해 경험이 풍부한 필리핀 현지 원어민교사 수업, 표준수업시간 50분 준수, 주기적인 학습 모니터링, 수강생 개인별 상담 및 관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토플, 토익, 토스, 아이엘츠 등 영어시험관련 코스도 따로 두어 시험별 단어와 다양한 표현학습, 특화된 스피킹과 라이팅 지도 및 첨삭, 그 외에 듣기, 읽기 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새날미래영어의 목적달성형 프로그램은 최초 상담 시 정한 목표와 횟수에 따른 학습목표를 세우고 그에 맞는 영어레벨을 달성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예를 들어 초보 회화 수강생이 반년 안에 기본회화를 목표로 하는 경우 주 4~5회 수업을 추천받고 등록하면, 정해진 수업과 복습만 착실히 해주어도 반년 후에 목표했던 수준을 갖추도록 지도/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인해, 새날미래영어는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수강생들의 지인, 가족, 친구, 직장동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내고 있는 기업이다. 새날미래영어 최윤석 대표는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교사 추가 확보, 화상영어기반 특화 교육 프로그램 개발, 각종 기관/기업/지자체 교육 서비스 연계를 목표로 2020년 한해 박차를 가할 계획” 이라며, 바쁜 직장인들과 어학연수를 가고 싶으나 높은 비용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인 화상영어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