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광주가구거리 아쿠아클린 정품 베니시모 전남광주점,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 진행

박순철 2020-04-29 00:00:00

 

광주가구거리 아쿠아클린 정품 베니시모 전남광주점,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 진행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은 평소에 소홀하기 쉬운 가족들을 챙기기 위한 기념일이지만 언제부터인가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더욱이 5월은 입주, 이사철이기 때문에 한 번에 목돈이 나가 더욱 어깨가 무겁다. 광주가구거리 베니시모 전남광주점은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거실가구, 침실가구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  

광주쇼파 전문 베니시모 전남광주점은 정품 아쿠아클린소파와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베니시모 전남광주점에서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을 구입할 경우 고급 카페트를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6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패브릭소파 에쎄를 30조 한정으로 169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쎄는 헤드레스트 기능이 들어간 4인용 소파로 활용도가 매우 높다.  

뿐만 아니라 목포옥암3차 한국아델리움센트럴, 진도 미래엔스위트 등 입주예정자가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진행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매곡서한이다음 1단지•2단지, 오룡에듀포레푸르지오 34블록•35블록 입주자들도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광주소파 전문 베니시모 전남광주점답게 행사에 제공되는 모든 소파는 아쿠아클린 정품 상품이다. 이름이 비슷한 가품 원단이 시중에 나돌고 있으나 제대로 된 정품이 아니면 얼마 사용하지 못해 아쿠아클린원단이 자랑하는 장점이 모두 사라져 평범한 패브릭소파로 전락하기 일쑤다. 베니시모는 소비자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자체적인 QR코드 인증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가 직접 원단의 정품 여부 및 원산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물만 가지고도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으며 마틴데일 테스트 등에서 국제표준 ISO를 충족한 프리미엄 원단 ‘달라스’를 공식 독점 수입하는 베니시모는 국내 공장을 통해 패브릭소파를 맞춤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컬러는 물론 사이즈 등도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어 조절할 수 있다.  

베니시모의 정품 아쿠아클린소파는 오코텍스 1등급을 취득하여 친인체 인증을 거쳤으며 광주가구거리 베니시모 전남광주점을 비롯해 전국 8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