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닌텐도 생산 증가...비디오게임 전문점 '플스빌', 청수점 5월 2일 오픈

박문선 2020-04-29 00:00:00

 

닌텐도 생산 증가...비디오게임 전문점 '플스빌', 청수점 5월 2일 오픈

4월부터 비디오게임 전문점 ‘플스빌’은 닌텐도스위치 생산증가 소식과 재난기본소득으로 인해 매장들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재난기본소득 지급이 되어 소비를 하기 위해 많은 고객분이 방문하여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2일 오픈 준비중인 천안 청수점은 많은 예약과 문의전화로 오픈 전부터 바쁜 날을 보내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사회적 거리두기에 내부활동이 많아지면서 콘솔게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로 실내에서 홈트레이닝이 가능해져 많은 사람들에게 재조명 받고 있다.

콘솔 게임이라 불리는 비디오게임은 특성상 집에서 혼자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스위치의 경우 온라인 서비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여럿이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 같은 시기에 여러 가지 콘솔게임을 집 근처에서 가깝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규 타이틀 및 기기 판매 외에도 중고거래가 가능해 고객이 질리지 않고 여러 가지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플스빌'의 ‘퍼펙트환불’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중고 타이틀을 24시간 이내 100% 환불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는 시스템이 도입되어 만족도를 더욱 끌어 올렸다고 한다.

취미 기반에 뜨는 창업, 워라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플스빌’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사업아이템으로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빠르게 확산, 발빠른 예비 창업자들의 상담 요청이 잇따르고 있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플스빌'은 서산점과 청라점이 오픈, 4월 중 천안점이 오픈 준비 중이며 안산점과 목포점은 계약을 마치고 오픈 대기 중으로 활발한 창업상담이 이어지면서 60호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플스빌' 가맹점 중 의정부점과 충남당진점을 주목할만 하다. 이 두 가맹점은 ‘건담빌’ 브랜드가 샵인샵으로 구성되어 공방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며 현재 건담 매니아들의 성지가 되어 도색 및 조립 고수의 강좌도 병행, 소비자와 창업희망자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는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