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에어컨청소업체 한스클린. “완전분해청소로 무더위걱정 뚝”

박순철 2020-04-28 00:00:00

 

에어컨청소업체 한스클린. “완전분해청소로 무더위걱정 뚝”
사진 제공 : 한스클린

사람들이 붐비는 출퇴근길 지하철과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비롯한 실내 건물 곳곳에서 시기를 앞당긴 에어컨 가동이 시작됐다. 거리의 사람들은 하나, 둘 외투를 벗기 시작하는 이맘때는 에어컨청소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기 시작하는 시기다.

늦봄부터 가을의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기 전까지 덥고 습한 실내의 내부 공기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바꿔주는 에어컨은 가정과 사무실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생활가전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에어컨청소업체 한스클린 관계자에 따르면 “날씨가 점차 따뜻해진 만큼 에어컨청소업체를 이용하기 위한 클리닝 서비스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집이나 각종 매장, 관공서 등 사업장으로부터 문의가 많다.”라고 전했다.

에어컨을 처음 구매할 때 고민하고 알아본 것만큼 사후 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쉽게 잊혀지기 마련이다. 대부분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외부 필터만 청소할 뿐 에어컨 내부에 대한 청소를 간과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밀폐된 실내 공간에서 가동되는 에어컨의 특성을 감안하여 믿을 수 있는 에어컨청소업체의 선택과 완전분해가 가능한 꼼꼼한 에어컨 청소에 대한 각별한 노력이 요구된다.  

에어컨의 작동원리는 액체가 기체로 변하는 증발 현상을 이용한 공기의 순환이다. 때문에 에어컨 가동 시에는 실내의 공기가 모두 에어컨을 통과하게 되는데, 이때 에어컨 내부의 냉각핀이나 여과기 등에 인체에 해로운 레지오넬라균, 살모넬라균 같은 세균과 곰팡이, 먼지가 실내 곳곳에 쌓이게 된다.

별다른 세척과정 없이 장기간 방치된 에어컨을 작동할 경우, 세균과 곰팡이가 득실대는 공기를 내부로 배출하게 되고 이는 호흡기 질환과 알레르기성 반응과 같은 면역 관계 질환을 유발시킬 뿐만 아니라 냉방 효과를 감소시키고 에어컨 수명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의 경우에는 에어컨 내부에 쌓여있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 먼지 등을 완벽히 제거할 수 있는 기술과 방법이 없어 에어컨청소업체의 도움이 필요한데 한스클린은 관련 청소과정을 이수한 전문기사를 현장에 배치하며 에어컨 내부 깊숙이 자리한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송풍기와 냉각판 등 부품의 완전분해를 진행한 후 세척과정을 진행한다.  

이처럼, 에어컨청소업체 한스클린은 홈클리닝, 사업장클리닝을 비롯한 생활가전 청소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남다른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공기술과 장비 개발, 친환경 약품 제조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청소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문 에어컨청소업체 다운 클리닝 서비스 전문 교육을 이수 받아야만 현장 방문이 가능한 팀장의 자격을 부여받게 된다. 외부 하청 대행 인력을 이용하지 않는 100% 본사 직영 시스템의 강점을 극대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제공 및 철저한 서비스 후 A/S 보장 등 궁극적인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질 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한편, 에어컨청소업체 한스클린은 상반기 봄맞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세탁기와 에어컨, 냉장고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가운데 3가지 이상의 청소 서비스 예약 시 10% 할인과 개수에 따른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