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적 이슈로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면서 유통, 포털 업계가 ‘모바일 홈쇼핑’이라고 불리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네이버도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밀키트(Meal Kit) 전문 솔루션기업인 마이셰프가 21일 화요일에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에 진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이셰프x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4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마이셰프의 신제품 스테이크 2종 및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하여,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별히 라이브 방송 진행 중에는 찹스테이크를 공시 할인가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옷과 신발 등 패션 아이템 중심으로 판매해오던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 마이셰프가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요즘 같은 상황에서 매 끼니 집밥 메뉴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이번 마이셰프 파격 할인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마이셰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셀렉티브 방송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