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멘토즈 스터디카페 군산나운점, 높은 매출 기록하며 그랜드오픈..“전북 최초의 복합문화학습공간”

박순철 2020-04-14 00:00:00

오픈 3일간 매출 700만원 달성

 

멘토즈 스터디카페 군산나운점, 높은 매출 기록하며 그랜드오픈..“전북 최초의 복합문화학습공간”

 

4월 10일 그랜드 오픈한 멘토즈 스터디카페 군산나운점은 4월10일부터 4월12일까지 진행한 무료체험 이벤트 3일간 매출액 700만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했다.

 

특히 군산나운점은 코로나19로 개강과 개학이 연기되면서 예비 회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지점으로 손꼽히며, 오픈 전 사전 예약율 300%를 넘기면서 성공을 예고한 바 있다.

 

군산나운점은 오픈기념으로 파격적인 선착순 할인 이벤트와 재고 소진 시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4시 멘토즈 스터디카페 군산나운점의 가맹본부는 멘토즈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선보이는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스터디카페 창업경쟁 속에서 매출 달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멘토즈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은, 고객 유치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가장 큰 역할을 한다.

 

이와 같은 이점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멘토즈 스터디카페의 지역 맞춤형 마케팅전략이다.  

 

멘토즈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김지수 대표는 “최근 스터디카페의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던 도서관과 평생학습시설들이 정부요청에 따라 장기휴관하면서 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멘토즈 가맹본부는 지역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양질의 학습 환경을 필요로 하는 지역 회원들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멘토즈 스터디카페는 전국 전 지점에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주기적인 소독과 청결 그리고 예방에 힘쓰고 있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손소독제 무료 지원 등을 통해 방역 관리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스터디카페 창업 업계의 최상위 트림인 ‘최초의 복합문화 학습공간 멘토즈’는 많은 관심 속에 4월 중순, 전국 최대 규모의 학습공간 최복학 2호인 수원아주대점, 전북김제 최초의 스터디카페 착공을 계획 하고 있으며, 4월 10일 군산나운점을 기점으로 20일 김해삼계점, 4월 30일 대구대실점, 5월 해운대좌동점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자세한 소식은 멘토즈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