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의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EM-W110’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지난 3월 27일 오픈한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4228%를 달성하며 서포터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 중이다.
퍼스널 홈시어터 ‘EM-W110’은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기능들이 탑재되어 보다 다양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남에게는 더 작게, 나에게는 더 크게, 귀 밑에서 바로 들리는 생생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가정용 홈시어터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85g이라는 작은 웨어러블 넥밴드 스피커에서 홈시어터급 사운드를 낼 수 있는 장치이므로 집에서도 영화관에 있는 듯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은 보행 중 교통사고 비율이 높은 편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걷다가 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EM-W110’는 외부 소리 감지를 통해 좀 더 안전한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귀가 막혀 있는 이어폰/헤드폰 형태는 자동차의 경고음, 클락슨 소리 등을 듣는 데 방해가 되지만, EM-W110을 이용하면 외부 소리를 들으면서도 좀 더 안전하고 즐겁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야외 스포츠 활동을 할 때도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할 수 있다. 등산이나 자전거 등과 같이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는 귀 뒤에서 들려오는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폭넓은 호환성으로 어떠한 기기와도 연결 가능한 마이씨어터 EM-W110은 전용 동글(AK100)을 이용하면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데스크탑, 게임 기기 등도 연결할 수 있다. 게임을 할 때도, 귀밑에서 들려오는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EM-W110은 ‘섀도잉 학습’이 가능하여 반복 어학 학습에 효과적이다. ‘섀도잉 학습’이란 귀로 듣고 입으로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학습법으로, 듣기&말하기를 통한 반복학습 및 지속적 노출이 매우 중요한 어학 학습에 뛰어난 도움을 준다. 가벼운 85g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덜 하여 언제 어디서나, 목에 걸어두고 어학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 스피커, 리시버 등을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하고 있는 회사 ㈜이엠텍 관계자는 “이번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EM-W110’의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면 슈퍼얼리버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EM-W110’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진행은 4월 20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