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롯데마트 인천검단점 '피자빅' 가맹점주 모집, 본사 지원혜택 주목

홍은기 2019-10-10 00:00:00

롯데마트 인천검단점 '피자빅' 가맹점주 모집, 본사 지원혜택 주목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빅'이 롯데마트 인천검단점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다.

 

피자빅은 현재 전국로드매장(30여개)과 전국 롯데마트 내 가맹점을 운영 중으로 요즘 뜨고 있는 인기 브랜드중 하나이다. 신선한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 좋은 피자를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11년 만들어졌다.

 

현재 대형마트에서나 볼 수 있었던 초대형 공룡피자(공룡피자- 46Cm(18inch) / 공룡알피자- 33Cm(13inch)를 제공하고 있으며 홀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인근지역으로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다.

 

피자빅은 현재 최근 오픈된 인천논현점을 포함한 전국 30개 이상의 로드매장 외에도 롯데마트 구리점, 화정점, 웅상점을 운영 중으로 오픈을 앞둔 롯데마트 '피자빅 인천검단점'을 운영할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광주광역시, 부산광역시 등 전국 로드매장 오픈이 확산될 예정이다.

 

특히 인천검단점 가맹점주 혜택으로, 인테리어비용, 입점비를 본사에서 100% 지원하고, 최소한의 낮은 보증금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어, 파격적인 본사 혜택이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마트 신규 가맹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맹점주가 롯데마트 내 가맹점 희망 시, 롯데마트 내 입점 가능한 매장을 직접 선정해 창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 비용 無, 점포비용 無, 낮은 수수료 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 가능하다.

 

현재 피자빅은 도우공장 운영 및 자체 물류시스템은 신선한 재료공급은 물론 낮은 원가책정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재료 또한 건강을 생각한 재료선별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메뉴 개발을 하고 있다.

 

특히 건강한 먹거리는 피자빅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추구하는 운영방침으로 '건강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원칙을 절대적으로 지켜내고 있다.

 

한편, 피자빅은 사회적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기업의 이윤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있는 것은 물론 몽골 등 해외국가 진출도 눈앞에 두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