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홈클리닝 전문업체 '한스클린'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청소 전문 클리닝서비스 영역 확대

홍은기 2019-10-10 00:00:00

홈클리닝 전문업체 '한스클린'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청소 전문 클리닝서비스 영역 확대

최근 전국 119소방서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60%가 넘는 소방서에 방화복 전용 세탁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119안전센터의 KFI 인증 방화복 전용 세탁기 구비 현황을 확인해보니 대다수 지역 소방서가 방화복 전용 세탁기 구비가 미미하다고 전했으며, 이와 달리 미국의 경우 가전청소 전문업체를 통해 개인장비 세탁 등이 이뤄지고 있으며, 발암물질 제거 절차까지 명확히 규제돼 있을 만큼 소방관의 안전에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공서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가정에서도 관리하지 않는 세탁기로 인해 옷이나 침구류에 알레르기성 비염, 아토피 등과 같은 세균이 그대로 묻어나오는 등의 문제가 나타나면서 전문적인 가전청소 전문업체를 찾는 수요도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홈클리닝 전문업체 '한스클린'은 입주청소, 이사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새집증후군과 같은 홈케어서비스 뿐만 아니라 벽걸이TV, 미세먼지 방충망, 차단캡 등의 설치서비스, 세탁기와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 청소서비스 등의 전문적인 가전청소 서비스를 지원하면서 고객과 관공서, 학교, 회사 등 사업장 등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전청소 전문업체 '한스클린'에서는 입주청소나 이사청소 등의 전문청소팀, 줄눈시공, 탄성코트, 대리석연마, 마루코팅 등의 전문시공팀과 같이 서비스 항목을 나눠 본사의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관리자를 배출해 현장에 투입하면서 전문성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제조사나 종류별로 청소방법이 달라지는 에어컨과 세탁기 같은 가전제품의 경우 보다 세심한 본사의 전문 교육을 통해 관리자를 배출하여 현장에 투입된다.

 

세탁기청소 서비스의 경우 LG세탁기, 삼성세탁기, 위니아대우 등 제조사에 맞는 세탁기 분해청소에 대한 정확한 청소 방법에 대한 전문 교육이 이루어지며, 모든 교육을 이수한 관리자만이 실전에 투입됨으로써 전문성에 더욱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통돌이세탁기, 드럼세탁기와 같이 종류에 따라 세탁기분해청소 방법이 제각기 달라지기 때문에 안전성을 인증받은 전문업체가 필요한 법이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시작된 요즘, 한동안 지속됐던 태풍 소식으로 짧고 굵은 추위가 찾아왔다. 기온은 점차 떨어지지만, 습도는 점차 오르는 기세이다. 지금처럼 높은 습도가 오랜 기간 지속된다면, '곰팡이'를 주의해야 한다. 습한 날씨는 곰팡이가 활동하기 가장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이다.

 

곰팡이는 알레르기나 호흡기 질환이 원인이 된다. 이 때, 집안 구석구석 번식하는 곰팡이 또한 잘 살펴봐야 한다. 욕실, 주방, 베란다 등 습한 공간 뿐만 아니라 여름 내내 사용한 공기청정기나 에어컨청소도 필요한 법이다.

 

한스클린은 후불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서비스로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받았다. 서비스 이후 1주일 무상 A/S까지 책임지며 피해사례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배상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안전한 홈클리닝과 사업장클리닝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러한 본사의 안전하고 철저한 경영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에게 인정받은 청소전문업체 사이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청와대 정기청소, 대사관 청소, 동대문DDP 등의 사업장클리닝과 지제역더샵센트럴파크, 창원유니시티 등 신축아파트 입주박람회 등을 통해 수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