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휴대폰 이동통신 업계 인력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통신인' 런칭

홍은기 2019-10-08 00:00:00

휴대폰 이동통신 업계 인력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통신인' 런칭

SKT·LG·KT 휴대폰 이동통신 업계의 인력이나 일자리를 전문적으로 찾을 수 있는 채용 사이트 '통신인'이 오픈했다.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이제 스마트폰을 비롯한 이동통신 기기는 필수가 됐다. 전국민의 90% 이상이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며 그 외의 단말기로라도 이동통신 수단을 가지지 않은 인구를 오히려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또한 세계적으로도 이동통신용 단말기나 요금제, 부가서비스 등의 개발이 매일 매일 눈부시게 이루어지고 있다.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기기가 출시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 그만큼 휴대폰 이동통신 업계도 나날이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사회의 주요 사업 모델인 휴대폰 이동통신을 전문적으로 이해하고 고객에게 권할 수 있는 인력을 찾고자 하는 사업주들이나 이러한 업계로의 취직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모두 호재가 될 수 있는 소식이 바로 '통신인'홈페이지의 런칭이다. 타 업종이나 카테고리와 공고가 겹칠 일이 없이 오로지 휴대폰 이동통신 업계의 구인구직 정보만을 노출하기 때문에 정보를 얻는 데 들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구직자로서는 휴대폰 이동통신 업계의 동향을 분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처우나 복지, 임금 등을 비교할 수 있고 본인의 출퇴근이 용이한 지역에 한해서도 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사업주 입장에서도 보다 이 업계의 지식이 해박하고 관심이 있는 구직자를 채용할 수 있으니 운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통신인'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 검색 뿐 아니라 경력에 따라서 조회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제공하며, 파트타임이나 정규직을 나누어 검색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병역 특례나 프리랜서, 계약직 등의 특수한 경우 조회도 제공하고 있어 구직자로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통신인'홈페이지는 휴대폰 이동통신 분야 구인구직 정보 뿐 아니라 각종 업계 관련 뉴스나 분석 기사, 핫이슈 모음 등을 제공해주는 커뮤니티 페이지도 구축하고 있다. 이 페이지를 통해 업계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가입자 간의 교류도 가능하다. 각종 게시판을 통해 단순 취업 사이트가 아닌 업계 발전과 구직자 계발의 장으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이 사이트 관계자의 말이다. 

휴대폰 이동통신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통신인'은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시 접속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을 통한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