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배곧 신도시 맛집 '백년불고기', 푸짐한 물갈비 메뉴 선보여 이목 집중

유현정 2019-10-08 00:00:00

배곧 신도시 맛집 '백년불고기', 푸짐한 물갈비 메뉴 선보여 이목 집중

완연한 가을을 맞아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외식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우리나라 대표 외식 메뉴라 하면 단연 고기를 많이 생각하는데, 점점 서늘해지는 날씨 때문인지 일반적인 고기 메뉴보다는 샤브샤브처럼 따듯한 국물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배곧 맛집 '백년불고기'가 독특한 비주얼과 훌륭한 맛을 갖춘 다양한 물갈비 메뉴를 선보이며 시흥 대표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시흥에 위치한 이 곳은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구축한 것은 물론, 주차장과 넓은 단체석까지 완비해 배곧 데이트 장소, 회식장소 등으로 손색이 없다.

배곧 신도시 맛집 백년불고기는 대표 메뉴인 육지물갈비를 비롯해 바다물갈비, 하늘물갈비, 소불고기 등 다채로운 고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 점심 소불고기, 뚝배기불고기, 뚝배기물갈비 등 한 끼 식사로 좋은 메뉴들과 떡갈비, 해물라면 등의 사이드 메뉴를 구축해 개인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백년불고기 배곧점에서 맛볼 수 있는 육지물갈비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 마치 큰 산을 연상케 한다. 콩나물과 미나리, 버섯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당면, 떡사리, 샤브용 등심고기가 탑처럼 쌓여 있으며 바닥에는 두툼한 뼈 갈비가 깔려있어 두 가지 종류의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물갈비는 오징어와 게, 새우 등 여러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 특유의 시원하고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하늘물갈비는 닭고기와 무뼈 닭발이 들어가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특히 육지세트는 육지물갈비 2인분과 볶음밥, 계란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흥 맛집 백년불고기의 베스트셀러 소불고기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다채로운 야채와 쫄깃한 당면, 고소한 소불고기가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중독성이 있다. 물갈비 메뉴와 달리 황금빛 불판에 올려 제공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샤브샤브처럼 국물에 적셔 먹거나 불판 위에 직접 구워먹을 수 있다.

오이도 맛집 백년불고기 관계자는 "백년불고기 배곧점은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정성스러운 조리로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야외테라스 자리가 있어 마치 캠핑에 온 것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백년불고기 배곧점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