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라돈 및 전자파 걱정 없는 '포레몽 온수매트', 합리적 브랜드 가격으로 주목받아

유현정 2019-10-07 00:00:00

라돈 및 전자파 걱정 없는 '포레몽 온수매트', 합리적 브랜드 가격으로 주목받아

기상 악화로 인해 급격히 추운 날씨가 찾아오면서 온수매트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차이를 보이게 되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때에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온수매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앞서 매트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믿을만한 온수매트 브랜드인지 등 다양한 요소를 파악해보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보다 더 나은 소비를 위해 온수매트 추천 및 순위 등을 살펴보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침구 브랜드 '포레몽'에서 판매하는 '온수매트'는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최상의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본드나 글루건을 사용하지 않으며 유해물질이 없어 어떤 환경에서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스 판넬을 사용하지 않아 열전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레몽 온수매트는 라돈 전자파를 직접 테스트했으며 실험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의 8% 안 되는 수준으로 일반적인 기준보다 낮게 측정돼 라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소재의 숨 쉬는 원단으로 통기성이 우수하며 인체의 편안한 얇은 발열사로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한 개의 매트에서 두 개의 온도조절이 가능해 혼자 사용할 때에는 한쪽만 작동시켜 불필요한 전기세를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온도센서, 동파방지, 화재방지, 안전휴즈 등 8중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돼 있고 15시간 후 자동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모드, 이동 시 자동 전원을 차단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온수매트 순위 상위권을 달리고 있으며 온수매트 추천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싱글과 더블 사이즈로 이루어진 침대형 매트와 대형, 특대형으로 나눠진 거실용매트로 구성되어 있다. 폴더블 초슬림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고 있으며 사용을 하지 않을 때에는 이불처럼 간단하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다. 가격 거품을 깬 저렴한 온수매트 가격으로 형성돼 호평을 얻고 있다.

포레몽 관계자는 "포레몽 온수매트는 맞춤형 분리난방 시스템으로 개개인이 원하는 온도에 맞춰 생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성능과 기능은 물론 히터하우징 특허, 수조하우징 특허, 전자파제거 특허 등 총 8개의 특허를 보유해 온수매트 브랜드 추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몽은 한정수량 감사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을 최대 45% 한시적 할인 판매한다. 베스트 리뷰 작성 시 매달 1일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포레몽'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