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불경기 포차 창업? 우주초특가에 맛까지 겸비한 '포차35구역'이 정답!

홍은기 2019-10-04 00:00:00

우주초특가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35구역’, 이 시대 진정한 창업의 해결사로 불리다
불경기 포차 창업? 우주초특가에 맛까지 겸비한 '포차35구역'이 정답!



이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음주 문화가 변하고 있다. 과거 기성세대들은 '부어라, 마셔라'식으로 오로지 음주 그 자체에 초점을 맞췄다면, 스마트 소비자 구성이 늘어난 젊은 고객층들은 적당히 한 잔을 마시더라도 '가성비'와 '맛'을 따지게 된다. 

이런 시대적 흐름을 고려했을 때, 주점 창업을 고려한다면 단순히 생각해 싸고 맛있는 매장을 오픈하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리고 이런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면서 이른바 '우주초특가'라 불리고 맛은 두 말 할 것 없는 주점 프랜차이즈가 바로 '포차35구역'이다. 

브랜드 이름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고수'의 느낌이 전해지는 '포차35구역'은 한번 맛보면 중독될 수 밖에 없는 탁월한 맛의 압도적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 운영 방향이 첫재도 맛, 둘째도 맛을 강조하는 만큼 기존의 그렇고 그런 일반 주점 포차들과 창원이 다른 '전설의 메뉴'들을 선보이는 중이다.  

메뉴들은 가격대 별로 '신깐풍치킨', '삼겹살 숙주볶음', '치즈홀릭 닭갈비', '청정육회', '연탄파불고기', '골뱅이소면' 등 그 종류도 다양하면서 각각의 맛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이른바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하면서 더욱 많은 고객층을 유입시키고 있다. 

앞서 언급했듯 해당 메뉴들은 가격까지 합리적으로 책정되면서 기분 좋게 마음 맞는 이들과 적당한 가격에 안주 맛도 즐기고 술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포차35구역'은 초저녁부터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를 통해 각 가맹점은 불황의 시기에도 만족할 만한 매출 및 순수익 상승 효과를 누리면서 꾸준히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포차35구역'의 관계자는 "누구나 비슷한 느낌의 주점 혹은 포차 브랜드를 차릴 순 있지만 그 안에서 얼만큼 경쟁력을 가지고 있느냐를 판단하는 것은 결국 본인의 감각 차이"라면서, "저희 '포차35구역'의 경우 소위 '촉'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선택하고 계신데, 시대의 흐름에 맞춘 고객 유입 경쟁력을 제대로 알아본 경우로, 최고의 맛과 퀄리티에 가성비를 겸비한 '포차35구역'이야 말로 요즘 같은 불황의 시기에 가장 잘 맞는 포차 창업 브랜드"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정말 포차 창업을 통해 성공을 이루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포차35구역' 창업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포차35구역'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