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반 "입시생들과 취준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유현정 2019-10-04 00:00:00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반 입시생들과 취준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이제 2019년도 단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 이 시기만 되면 대한민국의 10대와 20대들은 더욱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입시준비와 취업준비로 인해 경쟁이라는 최전선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루하루를 보낸다. 강남YBM 명품토익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10월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 강사 롸연강사는 "편입을 준비하든 취업을 준비하든 상관없이 개인적으로 필요한 스펙들과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강의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여름 수많은 수강생들이 명품토익을 통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춤식 강의를 듣게되어 토익점수도 얻게 되고 남는 시간도 활용할 수 있었다", "직장인으로서 토요일밖에 시간이 되지 않아 비법반을 수강했는데 월 4회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알찬 수업이었고 좋은 결과를 봤다"라고 많은 수강생들이 평가했다. 또한 "명품토익은 9월 하반기 공채와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도 더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맞춰가고자 했으며, 그 결과 10월을 맞이하면서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알게 됐고 그 부분을 더욱 만족시키고자 부단한 노력을 했다"고 명품토익 대표 강사 롸연강사는 말했다.

항상 몇 달 후를 내다보며 강남토익학원 수강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교육마인드를 가진 강남YBM 명품토익 강사진은 "비록 몸은 지칠지라도 수강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지치거나 피곤한것도 사라진다고 강사진들은 대답했으며, 정말 중요한 시기에 선택을 해야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이 처한 상황은 사회적으로나 환경적으로나 더 어려워졌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들에게 약간의 짐을 덜어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2019년 청년들에게 하루하루 흘러가는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과연 강남YBM 명품토익이 이들의 걱정거리를 덜어줄 지 기대가되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