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메가커피> 지창욱, 원진아 주연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 제작지원

홍은기 2019-10-02 00:00:00

<메가커피> 지창욱, 원진아 주연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  제작지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메가MGC커피>가 지창욱, 원진아 주연의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를 제작지원에 나서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메가커피는 여자 주인공의 친구 영선이 운영하는 매장으로, 20년 만에 깨어난 여자 주인공과 친구들이 자주 만나는 장소로 등장한다. 

메가커피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동시에 매직에이드, 퐁크러쉬, 흑당 버블 밀크티, 쿠키 프라페 등 주력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극 중 주인공들의 컨셉이 메가커피와 잘 어울려 제작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신의퀴즈 리부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이어 '날 녹여주오' 드라마 역시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에서 모든 비용을 지원한다. 점주와 상생하는 다양한 본사 정책과 마케팅을 통해 메가커피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8일 첫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첫 방송 이후 "정말 많이 웃었다"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같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나왔다" "다음 주가 기대된다"등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얻으며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