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패션 업계가 주목하는 패션과 블록체인의 촉매제 디보(DIVO), 2차 IEO 임박

홍은기 2019-09-30 00:00:00

패션 업계가 주목하는 패션과 블록체인의 촉매제 디보(DIVO), 2차 IEO 임박

패션&럭셔리 분야는 혁신에 적합하지만 아직 혁신되지 않은 상태로 블록체인 패션 플랫폼 디보(DIVO)가 이 차이를 좁히고자 전통 패션과 럭셔리 산업의 디지털 변혁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자처했다.

 

DIVO의 목표는 패션 사업의 경제 환경과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연결시키는 것이다. DIVO는 스마트 계약의 영향과 분산된 기술영역으로 인하여 높은 신뢰를 구축하고 이러한 신뢰를 가진 분산형 생태계에서 각 사용자의 협력을 제공한다.

 

DIVO 플랫폼은 서로 연결성이 없어 보이는 세 개의 중요한 요소들로 이루어져있는데 이것은 DIVO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 어플리케이션, 전문적 네트워크 등의 시스템이 완성되고 쉽게 확장되도록 돕는다.

 

패션 플랫폼 DIVO는 수익성이 높은 2조 7천억 달러 규모의 패션 산업에 디지털 독점을 목표로 한다. DIVO는 세계 패션계를 위한 최초의 분권형 비즈니스 생태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성장, 와해성(혁신) 기술 및 글로벌 확장을 기반으로 한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이다.

 

최근 DIVO는 럭셔리, 기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광고, 금융 전반에 걸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독특한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차 IEO에 이어 DIVO의 2차 IEO는 2019년 9월 24일 (화요일), 14:00 한국시간 - 9월 30일 (월요일), 23:59 한국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프로젝트와 유저들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프로젝트 팀에게는 자금모금, 마케팅, 상장까지 할 수 있는 원스탑 플랫폼이고 유저들에게는 거래왕이벤트, 트레이드 마이닝, 추천인 제도 등의 여러가지 보상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전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는 IEO 원스톱 플랫폼(자금모금, 마케팅, 상장 진행)으로 오픈부터 현재까지 1년도 안돼서 100개 이상의 코인을 상장했다. 더욱 놀라운 점은 프로비트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17개국의 프로젝트에 대해 70회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운영다는 점이다.

 

한편, 프로비트는 현재 트레이드 마이닝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트레이드 마이닝 이벤트는 거래소 사용 유저에게 거래수수료 50% 환급과 함께 110%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그 외에도 추천인 프로그램을 시작, 프로비트 사용 유저들은 각 추천인의 거래를 통해 거래수수료의 10-2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