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매일매일이 온라인 호주유학박람회, 10월 한달간 열려

유현정 2019-09-27 00:00:00

매일매일이 온라인 호주유학박람회, 10월 한달간 열려

10월에 열리는 각종 유학박람회는 대부분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주말에 열리고 있다.

이에 유학아이넷은 주말박람회가 아닌, 10월 한달간 온라인으로 매일매일 박람회를 오픈하여, 많은 사람들이 시간제약없이 온라인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박람회를 개최한다.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경우 박람회 참석이 쉽지가 않다. 주말에 시간이 안되거나, 딱 하루이틀만 하는 박람회 일정에 맞추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박람회는 10월 한달간, 원하는 날짜에, 원하시는 시간에 호주조기유학, 어학연수, TAFE, College, 호주대학교 등 모든 호주유학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박람회와 동일한 혜택이 있으므로 온라인 시대에 딱 맞춘 박람회라 할수 있다.

유학아이넷은 올해 19주년으로 호주 조기유학, 호주 어학연수, 호주대학교, 호주전문대학(TAFE), 호주 사설 컬리지(College) 등 호주유학전문 회사이다. 10월 한달간 각종 세미나도 진행한다. 호주 학교담당자가 직접 설명하는 세미나로 1일(화) UTS Insearch 시드니공대 입학설명회, 8일(화) NSW공립(시드니) 조기유학 세미나, 16일(수) 테이프 퀸즐랜드 입학설명회, 22일(화) QLD 공립(브리즈번/골드코스트) 조기유학 세미나, 23일(수) 시드니대학교/서호주대학교 입학설명회 등 다양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호주어학연수로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이나 장기적인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호주 각 지역별 주요 어학원들의 특별할인 프로모션과 24주이상 어학연수 등록시 애플워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호주유학 박람회는 누구나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호주 전 지역 TAFE/사립전문대학 무료수속 진행 및 조건부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호주학생비자 무료 대행 및 현지 정착 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전화,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을 받아볼수 있다. 또한 방문상담시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유학아이넷에 따르면, 조기유학 세미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호주유학 등의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유학아이넷은 호주 조기유학 및 부모동반유학을 진행해왔으며, 또한 호주 대사관 교육부 인증 공인 카운셀러 업체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아이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