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근육통 완화 바디픽셀 SNS 화제의 마사지건, '머슬건'

홍은기 2019-09-25 00:00:00

근육통 완화 바디픽셀 SNS 화제의 마사지건, '머슬건'

무더웠던 날씨가 물러가고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오자 그동안 덥다는 핑계로 미뤄왔던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뿐 인가, 가을 단풍을 보기 위해 산행을 계획하거나 낚시 등의 야외 활동을 해보려는 움직임도 활발하다. 몸을 움직이는 일은 기초체력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활성화 하는 등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데에 당연히 필수적이고 도움이 되는 일이지만, 오랜 시간 움직이거나 쓰지 않았던 몸을 무리해서 움직이는 것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가을철 산행을 한 직후나 조깅 등의 야외활동을 한 뒤 찌릿하거나 욱신거리는 신체 각 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느는 것도 이 때문이다. 물론 젖산이 쌓이면서 수축과 이완을 반복한 근육이 뻐근하게 당기는 느낌이 드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이를 제 때 풀어주지 않으면 심미적으로 울퉁불퉁한 라인이 될 수도 있고 지속적인 통증과 불편감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 

뭉친 근육은 적당한 세기로 주무르거나 반복적인 진동을 주는 것이 좋은데, 사실상 일반인들이 이것을 집에서 주무르는 정도로는 큰 개선을 느끼기에 어렵다. 전문적인 스포츠마사지 샵 등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비용이나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측면에서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픽셀은 분당 3300회(RPM)의 진동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사지건 '머슬건'을 출시했는데, 가을을 맞아 자사몰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진 줄리엔강이 평소 운동 후 근육통완화 용으로 쓴다며 안마기추천템으로 개인 방송채널에서 소개해 더욱 널리 알려지기도 했다. 

바디픽셀 관계자는, "무게가 가볍고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서 20단계로 진동의 세기를 조절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근육통이나 신체 결림, 뭉침 등으로 고민인 주부나 직장인, 스포츠맨들도 원하는 부위에 직접 사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기본 구성은 본체와 충전을 위한 어댑터 그리고 헤드 4종으로 되어 있지만 9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100% 확률로 추가 헤드 4종을 더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세일되는 제품을 구매한 후 이에 대한 리뷰를 영상으로 개인 SNS에 업로드 한 뒤 바디픽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만으로도 100% 추가 헤드 4종을 받을 수 있지만 리뷰 동영상의 조회수에 따라 또 별개의 당첨자로 선정될 경우 추가 상품을 노려볼 수 있다. 

'머슬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프로모션 내용은 바디픽셀 자사몰 혹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