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광해군 열연하는 '왕이 된 남자' 여진구 "3일만 참아요" 멍뭉미로 여심폭격중, 재방송,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관심

   정지나 기자   2019-01-12 16:09
▲'왕이 된 남자'에서 열연중인 여진구 (사진=ⓒ여진구 인스타그램)

 

‘왕이 된 남자’에서 광해군인 이헌의 역을 맡은 여진구가 최근 근황을 올리며 여심을 자극했다. 

 

 

 

▲'왕이 된 남자'에서 열연중인 여진구 (사진=ⓒ여진구 인스타그램)

 

 

여진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일만 참아요”라는 글과 함께 용포를 입은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업로드했다. 

 

이 사진을 본 팬들은 “잘생기면 다 오빠”, “이게 나라다 얼굴이 복지다”. “진짜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 오빠 사랑햌!!!!!!!!!!”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광해군역을 맡은 여진구의 나이는 23살로 어린 나이에도 묵직한 사극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배우 여진구, 이세영 등이 출연하는 ‘왕이 된 남자’는 탄탄한 줄거리와 연출, 인물관계도와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1월 7일 첫 방송부터 시청률 5%를 기는 등 큰 활약세를 보이고 있다.  ‘왕이 된 남자’는 총 16부작이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반에 방송된다. '왕이 된 남자' 재방송은 tvN과 OtvN에서 시청 가능하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