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복선 토대로 예측 우주 시나리오 실화냐…스카이캐슬(SKY캐슬) 스포‧궁예‧결말 “벌써 버전이 몇 개야”

   유화연 기자   2019-01-13 00:00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화제다(출처=JTBC SKY캐슬 캡처)

최근 가장 핫한 드라마로 급부상 중인 드라마 스카이캐슬.

매회 반전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연일 화제돼 스포 예상글에도 눈길이 쏠렸다.

지난 11일 회차에서는 추락사를 당한 혜나(김보라)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혜나의 절친 우주가 살해 용의자로 지목돼 이목이 집중됐다.

또 조재윤의 불륜, 김병철과 윤세아의 이혼, 정신병원에 간 예서 등 다양한 버전의 스카이캐슬 결말 스포가 등장해 일부 누리꾼들은 제작진의 의도가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도 이어지고 있다.

혜나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에 세리, 영재, 김주영, 한서진 등이 지목됐으며 스카이캐슬 포스터 해석이 사실일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스카이캐슬 포스터에는 황금의자에 앉은 오나라와 윤세아, 사다리에 앉아 위태로운 염정아, 홀로 당당히 서있는 이태란이 등장해 그녀들의 운명 스토리가 담겨있는 복선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한편, 스카이캐슬은 지난 시청률 16.4%를 기록했으며 인기와 함께 △스카이캐슬 몇부작△OST△스카이캐슬(SKY캐슬) 16회 줄거리△요약 등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