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위드공감,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워라밸’ 지키는 기업 입증
2018-12-31 09:00:00
이현

일과 생활의 균형을 중시한다는 신조어 ‘워라밸’이 직장생활의 트렌드가 될 정도로 일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가 생활과의 균형이 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인 ㈜위드공감은 근로자의 일과 생활균형을 지원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어 18일 여성가족부로부터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위드공감은 우수한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를 구축하고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의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일과 생활의 균형을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인증을 받게 됐다.

㈜위드공감은 임직원 평균 나이가 29세로 업계 내에서도 젊은 층에 속하는 조직구성이 특징으로, 그만큼 신세대 직원들이 추구하는 ‘워라밸’을 위한 사내 제도를 다양하게 구축해 운영해오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 곳은 ‘청년친화강소기업’, ‘청년층고용활성화우수기업’ 인증도 함께 받으며 청년 일자리 창출에 대해서도 높은 점수를 받는 등 일자리 분야에 있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위드공감은 창업 1년차에 11억원의 매출 및 현재까지 누적 SNS 팔로워 2천만 명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시세를 확장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역대급커먼스’, ‘뽀시래기’, ‘역대급 픽’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