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오늘의TV]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 뒷수습···황치열X정성화 감성돔 2차전

   양윤정 기자   2018-12-06 19:00
▲도시어부의 마이크로닷 출연분이 앞으로 3회 남았다.(출처=도시어부 예고편 캡처)

채널A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으로 곤혹스러운 상황이다. 도시어부는 지난 11월 22일 방송부터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지우기에 여념 없다.

▲마이크로닷은 부모 사기 사건이 폭로된 후 도시어부에서 하차했다.(출처=도시어부)

마이크로닷 없는 도시어부

이경규, 이덕화와 함께 도시어부에서 맹활약했던 마이크로닷이 사라졌다. 마이크로닷은 부모 사기 피해자의 폭로가 사실로 밝혀지자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마이크로닷의 갑작스러운 부모 사기 사건과 활동 중단으로 도시어부에 비상이 걸렸다. 도시어부 제작진은 11월 22일 방송부터 마이크로닷을 통편집하고 있지만, 아직 마이크로닷의 출연 분량이 아직 3회분 남은 상황이다. 마이크로닷 하차 이후 연기됐던 녹화는 12월 9일부터 재개한다.

▲도시어부가 마이크로닷 후임을 찾고 있다.(출처=도시어부 예고편 캡처)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후임은 누구?

도시어부 막내 마이크로닷의 빈자리를 채울 후임이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마이크로닷이 불명예 하차를 했지만, 정성화·황치열의 활약으로 도시어부는 여전히 꾸준한 시청률을 보이며 목요일 예능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12월 9일부터 재개하는 촬영에는 일단 유민상, 장도연, 허경환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늘 6일 오후 11시에 시작하는 도시어부는 이경규 이덕화 정성화 황치열의 감성돔 낚시 2차전이 방영된다. 도시어부 선공개 영상에선 이경규 이덕화 정성화 황치열이 각자의 방식으로 감성돔을 낚시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홍수현이 마이크로닷 빚투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왔다.(출처=콘텐츠와이)

끝나지 않은 마이크로닷 후폭풍···마닷 연인 홍수현 첫 공식 석상

마이크로닷의 12살 연상 여자친구 홍수현이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논란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상암동에서 열렸던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에 나온 홍수현은 “서울메이트를 위한 자리인 만큼 서울메이트 관련 얘기를 해주면 감사하겠다”며 마이크로닷 질문을 사전에 차단했다.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도시어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