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2018 프로야구] ‘나혼자산다’ 결방? 한국시리즈 오늘(9일)·주말 경기일정·중계·시구·결방프로그램

   정지나 기자   2018-11-09 17:00
▲야구 이미지(출처=게티이미지뱅크)

 

어제(8일) 한국시리즈 4차전이 우천취소돼 많은 야구팬들의 실망이 컸다. 하지만 오늘은 우천취소를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오늘 인천 날씨는 한국시리즈 4자천 개최를 환영하듯 어제와 달리 맑게 개었다. 어제 우천취소로 두산과 SK 모두 하루동안 휴시을 취하던 와중에 두산 및 SK의 선발투수와 시구 등에 변동이 생겼다. 오늘(9일) 진행될 2018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4차전과 주말에 열릴 경기 일정·중계·시구·결방 프로그램 등을 요약 정리했다.

 

 

▲야구 이미지(출처=게티이미지뱅크)

우천취소 이후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4차전 경기 일정·시구·선발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과 SK의 경기는 오늘(9일) 오후 6시 반 인천 문학구장에서열린다. 우천취소로 두산과 SK 두 팀이 어떤 영향을 받았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어제와 다른 한국시리즈 4차전 선발 매치업이 화제다. 어제 두산은 SK는 김광현이 선발로 출전하기로 했으나 오늘 선발 매치업을 보면 두산이 선발을 린드블럼으로 바꿨다. 이것이 신의 한 수가 될지, 신의 실수가 될지 주목해볼만 하다. 이번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SK의 경기에서 시구는 영국의 성악가 ‘폴 포츠’가 맡기로 했다.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출연하면서 성악가라는 꿈을 이뤘고 현재 음반·영화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애국가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정인이 부를 예정이다. 한국시리즈 4차전의 선발투수, 시구 등이 확정되면서 한국시리즈 4차전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국시리즈 4차전 티켓은 예매 당시 모두 매진돼 현장판매가 어려울 정도라고 전해진다.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결방된다 (출처=’궁금한 이야기 Y’ 공식 홈페이지)

TV편성표로 본 한국시리즈 4·5차전 중계·결방프로그램

한국시리즈 4차전 중계 방송 채널인 SBS TV 편성표를 살펴보면 오후 7시에 방송 예정이던 시사·교양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와 오후 8시 55분 방송 예정이던 ‘궁금한 이야기 Y’가 결방된다. ‘SBS 8시 뉴스’는 경기가 끝난 직후로 지연 방송된다. 다음 경기인 한국시리즈 5차전은 MBC에서 중계된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진짜사나이 300’, ‘쇼! 음악중심’, ‘나 혼자 산다’ 재방송이 결방된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