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오늘의TV] '주말 사용 설명서' 라미란을 움직이게 하는 '강다니엘 파워'...전연령대 여심 흔들어

   임채령 기자   2018-11-12 00:00
▲라미란은 꿈에 그리던 강다니엘을 만났다(출처=tvN '주말 사용 설명서')

강다니엘 팬으로 알려진 라미란이 방송에서 직접 강다니엘을 만나 올라가는 입꼬리를 주체하지 못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는 강다니엘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라미란은 강다니엘의 출연에 기뻐하면서도 무리한 스케쥴을 강행하는 건 아닌지 걱정해 팬들의 공감을 샀다.

▲라미란은 방송에서 강다니엘의 팬임을 나타냈다(출처=tvN '주말 사용 설명서' 캡처)

방송에서 강다니엘을 만난 라미란은 강다니엘을 위해 직접 요리할 재료를 준비했고 함께 식사를 했다. 라미란의 정성에 강다니엘 역시 "오랜만에 집밥을 먹는다"며 맛있게 먹었다. 라미란의 강다니엘 사랑을 방송에서 계속 보여졌다. '주말 사용 설명서' 첫 회 부터 라미란은 노래방에서 워너원 '에너제틱'을 열창하며 "강다니엘은 교주같다 사람을 빨아들이는 매력이 있어"라고 말한 것은 물론 집에서 다른일을 하다가도 TV에 강다니엘이 나오자 하던 일을 멈춘 채 TV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미란은 화면에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등장하자 감탄하면서도 "어휴 말랐어"라며 걱정하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라미란은 워너원 가사도 완벽하게 외우고 있었다(출처=tvN '주말 사용 설명서' 캡처)

차안에서도 워너원 노래를 틀며 가사까지 완벽하게 따라 불러 진정한 팬인것을 보여주었다. 이뿐 아니라 라미란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백조클럽'에서도 강다니엘을 언급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라미란은 “강다니엘 안 나오나, 그 친구가 현대 무용했는데"라며 언급했다.
라미란은 물론 전연령대 여심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의 짧은 등장은 막강한 '강다니엘 파워'를 선보였는데 콘텐츠영향력지수 집계에서 ‘주말사용설명서’가 지난주보다 무려 26계단 뛰어올라 6위에 자리 잡은 것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