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11월 11일 빼빼로데이는 광군제!' 올리브영, 랄라블라X11번가 등 쇼핑 할인 추천템, 영업 시간·기간은?
등록일 : 2018-11-07 13:00 | 최종 승인 : 2018-11-07 13:00
김현지
▲올리브영 할인 품목 중 일부(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FAM TIMES(팸타임스)=김현지 기자] 매년 11월 11일 세일 이벤트에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11일은 농업인의 날이자 지체장애인의 날, 빼빼로데이, 중국에서는 싱글족들을 위한 광군제로 불린다.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정보를 알아봤다. 

▲올리브영 할인 이벤트가 한창이다(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빼빼로데이 맞이' 올리브영 11월 세일 품목, 기간, 매장 영업 시간 

대표 H&B(Health&Beauty) 스토어 올리브영이 빼빼로데이 세일 포문을 열었다. 어제(6일)부터 오는 11일까지 '1+1 특가 상품', 11%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몰 단독 세일 등 품목도 풍성하다. '1+1' 구매 가능한 품목은 쿨코튼·블라썸 등 향수 브랜드 클린, 웨이크메이크 젤퀴드라이더 등이다.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유세린, 라로슈포제, 클로란 등 일부 브랜드 전 상품, 에이프릴스킨 쿠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등을 11%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매장 영업시간은 지역별 다르다. 보통 오전 9~10 오픈, 밤 10~11시 마감한다. 

올리브영 단독 최대 50% 할인 제품, 아벤느·닥터자르트 등 베스트 품목은? 

최대 50% 할인 판매되는 올리브영 품목도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이용하면 페라리, 겐조, 랑방, 안나수이, 지미추, 제니퍼로페즈 등 일부 향수 제품을 20~4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마스크팩로 유명한 메디힐, 하다라보 고쿠쥰, 닥터자르트 세럼 등도 할인 판매된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벤느 제품도 행사 중이다. 건강식품브랜드 블랙모어스 일부 제품은 최대 50% 세일도 진행되고 있다. 

▲랄라블라와 11번가 이벤트(출처=랄라블라 홈페이지 캡처)

GS리테일 랄라블라X11번가 할인 기간, 추천템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도 11월 이벤트를 시작했다. '열일한 그대를 위한 스윗 쇼핑'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11번가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늘(7일)부터 12일까지. 해당 기간 매일 2~3개 품목을 파격 세일하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일부 제품은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빼빼로데이 당일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랄라블라 모바일 상품권도 판매된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리얼베리어, 라운드랩, 더마토리 등 랄라블라 인기 아이템에 관심이 쏠린다. 

[팸타임스=김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