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사람이 좋다-이혜정‧김민기‧홍윤화 다이어트 모습에 "반쪽이 왔네, 윤화 반만 왔어요"
등록일 : 2018-11-07 11:41 | 최종 승인 : 2018-11-07 11:41
유화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혜정 출연

▲요리 연구가 이혜정은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이름을 알렸다(출처=이혜정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지난 6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했다. 이 날 "얼마나 맛있게요" 이혜정 성대모사 개인기로 인연이 닿은 홍윤화‧김민기 커플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혜정은 홍윤화‧김민기 결혼식을 앞두고 30kg 감량한 홍윤화의 모습에 "반쪽이 왔네"라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윤화는 "청접장이 안 나왔어요 선생님 나오면 다시 저희가 올게요"라며 이혜정과의 친분을 드러냈고 이혜정은 김민기‧홍윤화 결혼 선물로 직접 디자인 한 그릇을 선물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 일상(출처=이혜정 인스타그램)

이혜정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인터뷰에서 "제가 이름이 뭔지도 잊고 살았고 나를 위해서 어떤 게 나의 자존인지도 잊고 살았죠"라며 요리 연구가로 들어서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또 이혜정 딸도 엄마 이혜정과 같은 일을 하며 엄마의 열정과 의지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또 아버지의 삶을 인생의 교과서로 여긴다는 이혜정은 아버지의 고향을 방문했다. 아버지의 땅을 개간해 농장을 만들어 가족들과 함께 농사를 지으며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이혜정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혜정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근황 사진(출처=이혜정 인스타그램)

이혜정 프로필

 

요리연구가 이혜정 나이는 1956년생이며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활동 중이다. ICIF요리학교를 졸업했으며 지난 1993년 대구 MBC 요리강사로 데뷔했다. '계란소비촉진 홍보대사', '제18회 세계 김치문화 축제 홍보대사', '서울예술전문학교 외식조리학과 학과장' 등 화려한 경력이 있으며 '조식포함 아파트', '꿈스타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