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 '아이돌룸' 트와이스, 섹시 안된다는 JYP 말에 보인 반응은?
등록일 : 2018-11-07 11:00 | 최종 승인 : 2018-11-07 11:00
임채령
▲트와이스가 컴백했다(출처=JYP엔터테인먼트 제공)

[FAM TIMES(팸타임스)=임채령 기자] 트와이스가 컴백과 함께 '아이돌룸' 출연해 역대급 재미와 매력을 선보인 가운데, 섹시 컨셉에 대한 트와이스의 자신감과 JYP의 생각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는 Yes or Yes'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지난번 트와이스가 '아이돌룸'에 출연했을 때 JYP의 반응을 전했다.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섹시컨셉에 대해 걱정했다(출처=Jtbc '아이돌룸' 캡처)

JYP는 실제로 트와이스가 섹시 퍼포먼스를 보여준것에 대해 "녹화는 안된다"라며 "우리 애들은 섹시 안돼"라고 말했다고 했다. 특히 멤버 미나의 섹시한 표정을 보고 "쟤가 미나야?"라며 놀라기도 했다. 이말을 들은 미나는 아직도 JYP앞에 서면 떨린다고 전했다.

▲트와이스 채영은 이제 아기가 아니라고 말했다(출처=Jtbc '아이돌룸' 캡처)

JYP의 "우리 애들은 섹시 안돼"라는 말을 들은 막내 채영은 "아직도 저희를 아기로 보시는 것 같다"며 "우리는 이제 아기가 아니다"라고 불만을 털어놨다. 채영의 이같은 말에 방송 후 팬들은 "박진영이 첫 사랑에 실패 안했으면 채영이 만한 딸이 있었을 것"이라고 반응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아이돌룸'에서 '하바나'댄스를 선보이며 9명 각각의 매력을 뽐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