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 트루디, '제2의 윤미래' 수식어 별로...눈물 흘린 사연은?
등록일 : 2018-11-07 09:26 | 최종 승인 : 2018-11-07 09:26
임채령
▲래퍼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이 열애사실을 인정했다(출처=트루디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임채령 기자] 래퍼 트루디와 야구선수 KT위즈 이대은 선수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트루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트루디 소속사 측은 지난 6일 "두 사람이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 중이다"며 "교제한지 두 달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사람의 만남에 대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조심스럽게 사랑을 이어나가는 중"이라며 "앞으로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대은이 소속된 KT구단 측은 선수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취했다. 

▲트루디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2' 우승자다(출처=트루디 인스타그램)

래퍼 트루디는 누구?...엠넷 '언프리티랩스타' 출신

트루디는 지난 2015년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트루디는 '언프리티랩스타2'의 우승자로 뛰어난 실력을 가진 래퍼다. 방송 당시 단체곡과 세미파이널 음원을 제외하고도 트랙을 3개나 땄고 이후 Mnet '쇼미더머니6'에 지원했다. '쇼미더마니6'에서 트루지는 2차예선에서 합격했지만 그 후 3차 예선에서 통편집 당했고, 랜덤 사이퍼 미션을 펼치던 중 도입부에서 가사실수를 하는 탓에 탈락하고 말았다. 트루디는 7일 새 미니앨범 '루드(RUED)'를 발매한다. 

▲트루디는 '제2의 윤미래' 수식어에 대한 부담감을 표현했다(출처=Mnet '언프리티랩스타2' 캡처)

'제2의 윤미래' 수식어에 대한 트루디 생각은?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트루디는 윤미래와 비슷한 외모와 음색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제작진이 트루디에게 윤미래와 목소리가 비슷한 것 같다고 하자 "그 소리 많이 듣는다"며 인정했다. 하지만 트루디는 좋은 점도 있지만 "오해는 말아줬으면 좋겠다"며 "최고인 언니와 비슷하다고 하는건 좋지만 내 목소리는 내 것"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트루디는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이건 내 것이다'라고 외치고 싶은데 누굴 닮았다고만 하니 속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루디는 이상형에 대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따로 없고 내 마음에 들면 된다"며 "대신 내가 키가 작아서 대리만족하기 위해 키가 크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대은 선수의 키는 189cm이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