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해외여행에 또 다른 재미 면세점쇼핑리스트
등록일 : 2018-11-06 14:00 | 최종 승인 : 2018-11-06 14:00
박혜민
▲해외여행의 또 다른 재미 면세쇼핑(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박혜민 기자] 해외여행을 떠나면 여행에 대한 기쁨도 있지만 면세점을 들려 평소에 가격이 비싸서 구매를 못했던 제품이나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면세점을 즐기는 것도 여행에 한 부분에 속한다. 말 그대로 면세점은 물건에 세금을 전혀 안 붙이고 판매하는 상점이다 . 세금이 안 붙기 때문에 그만큼 가격이 저렴해진다는 것이 장점이다. 면세점에서 쇼핑해야 할 리스트를 소개한다.

▲세금이 없어서 저렴한 면세점(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면세점 쇼핑 리스트

면세점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는 주로 여행을 다녀와서 선물용과 본인이 필요한 물건을 사는데 선물용은 주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구매한다. 홍삼이나 멀티비타민, 오메가3 등등 부모님에게 효도 선물로 좋고 나를 위해 주는 선물로도 좋다. 그리고 여행을 가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강한 자외선을 차단 해 줄 수 있는 선글라스, 화장품들을 주로 구매한다. 그리고 여행에 필수품 캐리어도 바로 구매를 해서 사용하기도 한다.

▲인터넷 면세점이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면세점 쇼핑 똑똑하게 하는 법

손품을 팔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면세점 쇼핑은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스마트폰의 앱을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적용 적립금이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면세점마다 각기 다른 프로모션과 적립 및 할인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을 비교해보고 분산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면세점 쇼핑은 출국일 60일 전부터 가능하다. 비행기 티켓을 예매했다면 미리미리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박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