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다리안마기·다리마사지기 장점과 선택법은?
등록일 : 2018-11-06 14:00 | 최종 승인 : 2018-11-06 14:00
이태솔
▲다리가 잘 부을 경우 다리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이태솔 기자] 아이를 가졌거나, 출산한 후, 혹은 주로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의 다리는 항상 피곤하다. 퇴근을 한 후에나 집안일을 한 후에는 두 다리가 퉁퉁 부어 무겁게만 느껴지며, 심지어는 붓기로 인해 잘 들어가던 바지가 꽉 끼는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게 된다. 특히 다리가 잘 붓는 체질의 사람인 경우에는 오래 서 있지 않아도 다리가 불편해지기도 한다. 이럴 때는 다리안마기, 다리마사지기를 통해 지친 다리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다리마사지기에는 벨크로를 이용해 다리 주변을 감싸서 공기를 불어넣어 마사지를 하는 공기압다리마사지기가 있으며, 족욕기, 그리고 다리와 발을 기계 안으로 넣으면 돌기가 움직이면서 다리에 마사지를 해주는 등 다양한 기계들이 있다. 심지어는 막대기 모양의 다리마사기지가 출시되어 허벅지나 종아리는 물론, 발이나 손, 팔 등 원하는 부분을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도 나와 있다. 혹은 다리마사지기와 전신 마사지의 기능을 함께 하는 안마의자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오고 있다. 
기능에 따라, 크기에 따라 다리마사지기의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다양한 성능을 보이는 종아리마사지기계가 출시되고 있으며 공기압 마사지기의 품질 또한 좋아지고 있는 추세다.

▲다리안마를 하면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소유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공기압다리마사지기, 다리안마기가 좋은 이유

공기압다리마사지기 추천품으로 다리마사지를 하면 부어있던 다리를 진정시킬 수 있다. 퉁퉁 부은 다리는 아름다운 레그라인을 방해하는 요소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미적인 요소를 중요시하는 사람도 공기압 마사지기를 통해 아름다운 다리의 라인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탄력 스타킹을 매번 착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앉은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레그 사이즈에 맞는 다리마사지기를 고르자(출처=플리커)

다리마사지기 추천제품 고르는 법

다리마사지기 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자신의 다리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너무 헐거워도 마사지의 효율이 떨어질 수 있고, 너무 꽉 조이더라도 좋은 안마의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종아리마사지기계를 고를 때에는 다양한 안마의 기능들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고르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무선 안마기의 경우 전원을 켠 상태에서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도 고려해보고 다리안마기를 구매하자.

[팸타임스=이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