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핫키워드] 이창민 교통사고로 사망자 발생...선수생활 끝날까
등록일 : 2018-11-06 11:00 | 최종 승인 : 2018-11-06 11:00
임채령
▲이창민이 교통사고를 냈다(출처=대한민국축구협회 제공)

[FAM TIMES(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축구선수 이창민이 교통사고를 내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이창민의 선수생활 여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6일 서귀포소방서 등에 따르면 지난 5월 오후 8시49분쯤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 삼매봉 인근 도로에서 이창민이 몰던 랜드로버가 맞은편에서 오던 모닝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모닝에 타고 있던 68살 홍 모 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고, 동승했던 52살 이 모 씨 등 2명도 다쳤다.

▲이창민은 제주FC소속이다(출처=제주FC 홈페이지)

이창민이 교통사고를 낸 원인은?


이창민은 제주 소속 프로축구 선수로 지난 2013 국제축구연맹(FIFA) U-20 남자 월드컵 국가대표로 나서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부천FC, 경남FC, 전남 드래곤즈를 거치며 프로 경력을 쌓았다. 이창민이 사고를 내게 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다. 하지만 경찰은 음주나 속도 위반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지만, 네티즌의 의심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는 이창민의 옆에 동승자가 타고 있었다고 알려지면서 옆 사람과 대화를 나누다 부주의로 인한 사고를 낸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다.  일부는 차량의 결함에도 눈을 돌리고 있지만 지금까지 원인이 공개가 되지 않았다는 점을 미루어봤을 때, 차량 결함으로 인한 사고일 확률은 지극히 낮다고 주장했다. 

▲이창민이 낸 교통사고에 사망자가 발생했다(출처=)

이창민의 축구선수 생명은?

이창민은 팀에서 주력 선수로, 많은 활약을 선보였지만 이번 사고로 퇴출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그러나 아직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입장이며 소속사 또한 현재 상황을 조사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재 이창민을 불러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에 있다고 밝혔고 사고의 원인이 밝혀지는대로 이창민의 선수 생활의 지속 여부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