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래퍼 도끼근황에 깜놀! LA한인타운 도난사고로 명품 백팩‧휴대폰‧목걸이‧시계‧여권 분실
등록일 : 2018-11-06 10:00 | 최종 승인 : 2018-11-06 10:00
유화연

쇼미더머니 도끼 도난사고 당해…

▲래퍼 도끼가 LA에서 도난사고를 당했다(출처=도끼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오늘 6일 도끼 인스타그램으로 도끼 근황을 살피던 도끼 팬들이 깜짝 놀랄 소식을 접했다. 도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저녁 엘에이 한인타운 한밭설렁탕 7시에서 7시반 사이 주차장에서 차량털이범들이 차 유리를 깨고 제 백팩이랑 제 매니저 백팩을 훔쳐 갔습니다"라며 "지인분들은 제가 당분간 연락이 안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워낙 자주 있는 일이라서 경찰들도 시큐리티들도 가방을 차에 놔둔 저희 잘못이 된다고 하고 거의 잡을 가능성도 없다고 하네요"라고 밝혀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팬들은 "범인이 잡히길 바랍니다", "화난다 그게 왜 짐을 놔두고 간 사람 잘못인지!!!! 그렇게 말하는 경찰들의 무능력함이 더 잘못아닌가요!!!"라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래퍼 도끼는 다양한 명곡으로 국민 래퍼로 자리 잡았다(출처=도끼 인스타그램)

도끼(이준경) 프로필

▲도끼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세로 알려져 있다(출처=도끼 인스타그램)

도끼 본명은 이준경이며 도끼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세다. 일리네어 레코즈에 소속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05년 '다이나믹듀오-서커스'로 데뷔했다. 도끼는 오랜 기간 래퍼 활동을 통해 재산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도끼재산‧집‧호텔 월세 등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도끼는 인기드라마 플레이어 OST에 참여했으며 트위터, 미니홈피, 인스타그램 등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