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미우새' 김종국 대만 스테이크 맛집은 어디? 홍대+인천+의정부 '스테이크 무한리필 맛집' 위치, 가격 정보까지
등록일 : 2018-11-05 17:00 | 최종 승인 : 2018-11-05 17:00
이다래
▲김종국 대만 스테이크 맛집(출처=SBS'미운우리새끼')

[FAM TIMES(팸타임스)=이다래 기자] 티 본 스테이크란 소의 안심과 등심 사이에 T자형 뼈부분을 말한다. 350g 크기로 구이나 스테이크용으로 조리되며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가수 김종국과 하하, 양세찬이 대만 티본스테이크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약 14,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갑 대형 티본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어 대만의 새로운 로컬 맛집으로 떠올랐다.

맛있는 티본스테이크를 포함한 소고기를 서울에서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서울 경기도 티본스테이크 맛집을 소개한다.

▲김종국 대만 스테이크 맛집(출처=SBS'미운우리새끼')

미우새 김종국 대만 스테이크 맛집

김종국이 먹방을 선보인 대만 스테이크 맛집은 신베이시 Zhongzheng Road에 위치한 'ㄸ' 스테이크다. 한국어 메뉴판이 별도로 존재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가성비 갑 스테이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닭스테이크 약 7600원, 티본스테이크 14000원, 등심스테이크 14000원에 형성돼 있다. 식전 제공되는 스프와 특제소스가 별미다. 치즈처럼 쭉 늘어나는 쫄깃한 관자구이 또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꼽힌다.

서울 홍대 맛집, '생생정보' 스테이크 무한리필 맛집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ㅇ' 식당은 홍대 학생들이 추천하는 무한리필 스테이크 맛집으로 불린다. 생생정보를 비롯해 식신로드, 생방송오늘아침 등 여러 프로그램에 소개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최상급 블랙엥거스와 와규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뷔페까지 맛볼 수 있다. 무한리필 스테이크 1인 29,700원.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인천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출처=KBS2'생생정보')

인천 맛집, '생생정보' 국내산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단 돈 21,900원에 국내산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ㅇ' 식당은 인천 남동구 문화로에 위치하고 있다. 등심, 부채살, 토시살, 치마살 등 4가지 부위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티본스테이크와 감자탕까지 제공돼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의정부 티본구이 맛집(출처=SBS'생방송투데이')

경기 의정부 맛집, '생방송투데이' 티본구이 맛집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에 위치한 'ㅊ' 식당은 저렴한 국내산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만나볼 수 있어 회식장소로 추천되는 맛집이다. 특히 티본 부위를 100g 당 6,6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티본구이 맛집으로 불린다. 티본스테이크를 불판에 구워 뼈에 향이 밴 더욱 고소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강남 맛집, '수요미식회' 티본스테이크 맛집

강남에 위치한 'J스테이크' 맛집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티본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유명한 이곳은 이탈리아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고급 스테이크 식당이다. 온도, 습도 등 조건이 까다로운 드라이 에이징(dry-aging) 방식으로 3주간 숙성시킨 한우로 만든 티본스테이크가 이 집만의 대표 메뉴다. 이외에도 파스타, 샐러드, 와인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