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고현정 다이어트‧근황 충격 입금전후, 박신양과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때문?
등록일 : 2018-11-05 14:22 | 최종 승인 : 2018-11-05 14:22
유화연

배우 박신양X고현정 호흡 기대돼

▲배우 고현정은 작품 활동 전후 확 다른 외모로 화제다(출처=IOK COMPANY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오는 1월 방영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고현정‧박신양이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정의에 대한 내용을 다룰 드라마의 등장에 벌써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이 크다. 배우 고현정은 고현정 담배 사진, 고현정 리턴, 고현정 다이어트, 고현정 딸‧아들 등으로 연일 화제된 바 있으며 특히 작품 활동 전후 확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또 팬들은 드라마 '리턴' 중도 하차로 논란이 됐던 고현정 복귀작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서 새롭게 선보일 그녀의 연기에도 주목하고 있다.

 

고현정 프로필

배우 고현정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8세로 알려져 있다. 드라마 '히트', '여우야 뭐하니', '봄날', '선덕여왕', '대물'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지난 1월부터 방송된 드라마 '리턴'에서 중도 하차해 화제된 바 있다. 고현정은 1989년 제 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SBS 연기대상 대상',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제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부문 여우주연상' 등 다양한 수상내역이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