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 '뷰티인사이드' 이다희, 커버메이크업 한 이사배 보고 한말은?
등록일 : 2018-11-05 23:00 | 최종 승인 : 2018-11-05 23:00
임채령
▲뷰티인사이드 속 이다희 메이크업이 인기다(출처=Jtbc '뷰티인사이드' 캡처)

[FAM TIMES(팸타임스)=임채령 기자]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하는 이다희의 메이크업이 인기인 가운데, 유명 유튜버 이사배가 이다희의 메이크업을 커버해 화제다. 게다가 커버 메이크업을 이다희가 직접 보고 SNS에 글을 작성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다희는 외강내유 성격의 캐릭터를 맡았다(출처=Jtbc '뷰티인사이드'캡처)

'뷰티인사이드' 속 이다희 캐릭터는?

이다희는 극중 항공사 대표이며, 도도하고 당당한 커리어 우먼이다. 그러나 퇴근한 이다희를 맞아준 안재현에게 점차 마음을 열고 사랑을 고백했다. 사랑고백에 실패하고도 신께 "헌금 많이 하겠다"라며 엉뚱한 기도를 하는 이다희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빠져들었다. 
드라마에서 이다희는 항공사 대표 답게 오피스 룩을 선보이며 메이크업도 스모키 화장을 유지하고 있으나 가벼운 스모키로 오피스에 어울리게 끔 했다. 립은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에 비해 누드톤 립을 사용했다.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이다희의 메이크업을 커버했다(출처=이다희 인스타그램)

이사배 메이크업 보고 이다희가한 말은?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배우 이다희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사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다희의 메이크업과 패션을 커버한 사진을 올렸다. 
이에 이다희는 진짜 최고"라며 "옷부터 악세서리까지 너무 완벽하게 준비하셨다"라고 이다희 본인 SNS에 직접 게시물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