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핫키워드]'따로 또 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 인기, 호캉스에 딱인 국내 럭셔리 숙소 BEST 5
등록일 : 2018-11-05 11:36 | 최종 승인 : 2018-11-05 11:36
김유례
▲tvN '따로 또 같이' 출연진이 여수로 여행을 떠났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유례 기자] 지난 4일 tvN '따로 또 같이'에 여수 여행 숙소, 비고 리조트가 등장한데 이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국내 풀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김한길 최명길 부부, 나이 화제

김한길 최명길 부부는 최원영 심이영, 김가온 강성연, 박미선 이봉원 부부와 함께 여수 여행을 했다. 방송 후 따로 또 같이 여수 숙소가 검색어에 오르며 바다전망 객실, 개별 수영장, 개별 스파를 갖춘 풀빌라 펜션이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호캉스를 비롯해 멀리 여행을 떠나기 보다 가까운 호텔, 리조트, 펜션 등에서 조용한 휴식을 즐기는 것이 유행이다. 따로 또 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처럼 호텔 못지 않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시설 등을 갖춘 국내 풀빌라 리조트를 정리했다.

▲호캉스는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국내 럭셔리 풀빌라 이스케이프 풀빌라

이스케이프 풀빌라는 포항에 있는 펜션으로 따로 또 같이 여수 숙소, 여수 비고리조트처럼 바다 전망의 숙소다.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는 물론 겨울철에도 스파욕조를 즐길 수 있다.

썬앤문 풀빌라

부산에 위치한 썬앤문 풀빌라는 따로 또 같이 여수 숙소 여수 비고리조트처럼 사계절 내내 프라이빗하게 개별 실내 풀을 즐길 수 있다. 위치는 부산이다.

유리트리트

강원 홍천군에 위치한 유리트리트는 울창한 산 속에 위치해 있는 소규로 럭셔리 숙소다. 계곡 물소리를 들으며 수영, 스파 등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더시크릿 북한강

6명의 건축가들이 참여해 각각 6가지 테마로 계획된 더시크릭 북한강은 다양한 색감의 빌라와 북한강이 맞닿은 듯한 공용수영장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또한 수상레포츠를 즐기기에도 좋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