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가족과 여행을 떠나 즐기는 을왕리조개구이
등록일 : 2018-11-05 01:02 | 최종 승인 : 2018-11-05 01:02
이한나
▲여행지로 좋은 을왕리(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이한나 기자] 선선한 날씨가 다가오면서 나들이 가는 연인과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커플 여행지로 가기 좋고 가족들과 즐거운 가족여행을 갈수 있는 을왕리에 대해 소개한다. 을왕리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당일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곳이다.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아름다운 낙조 등 데이트 및 가족여행지로 다녀오기 좋아 많은 분이 찾는 곳이다.

▲을왕리에서 유명한 커피의거리(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을왕리 여행지

최근 을왕리에는 특색 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연인들은 저마다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마시기도 하고 독특한 카페 인테리어 앞에서 사진을 찍기도 한다. 또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도 있어서 많은 커플들이 찾고 있다.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커피 박물관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천국이다. 여러 나라에서 수집한 커피도구들과 커피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을왕리는 또 먹거리가 유명하다.

▲을왕리에서 즐기는 조개구이(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을왕리 조개구이

을왕리에 꽃은 먹거리인데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것은 바닷가 근처라 조개구이가 유명하다. 모든 조개를 숯불에 구어서 먹는건데 조개의 종류는 가리비부터 대합, 명주조개, 밀조개, 웅피조개, 담치조개, 상합, 소라, 석화 등등 셀수 없을 만큼 다양한 종류가 나온다. 하지만 조개는 해산물이고 날것으로 먹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 그 이유는 비브리오 패혈증균에 감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조개를 덜 익혀서 먹으면 위험하기 때문에 조개구이를 먹을 때는 충분히 익혀서 먹어야 한다.

[팸타임스=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