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한국 대표 명품 자기 '광주요', 11월6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진행
등록일 : 2018-11-05 00:00 | 최종 승인 : 2018-11-05 00:00
이경영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

[FAM TIMES(팸타임스)=이경영 기자] 한국 대표 명품 자기 광주요가 롯데홈쇼핑과 다시 한 번 손을 잡는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했던 광주요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월 6일 화요일 오전 11시 35분에 65분간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8년 단 한 번 준비된 이번 방송에서는 식탁 위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를 판매한다.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원형볼, 원형접시, 배형접시, 머그, 수저받침, 내열냄비 등 3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생방송 중 구입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면기 4개를 증정하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새 식기를 장만하기 좋은 기회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새살림을 시작하는 이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광주요의 캐주얼라인은 우리 고유의 사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손 물레의 느낌이 그대로 담겨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이다. 소나무 잎을 연상시키는 '미송', 겨울에 내리는 눈을 표현한 '미설', 자연이 가진 본연의 미색을 나타낸 '미솜', 늦가을 탐스럽게 익은 밤의 빛깔 '미율', 네 가지 색상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한식과 양식, 디저트 차림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도자의 대표격인 광주요는 장인의 손끝에서 전통방식으로 100% 국내 생산되어 안전하고 건강한 식기다. '질리지 않고 오래 쓰는 그릇'이라는 평을 받으며 두꺼운 마니아 층을 지녔으며 SNS에서도 근사한 플레이팅 사진으로 인기를 얻고있다.

광주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광주요 롯데홈쇼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