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제주도 대표음식 '흑돼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 '도민상회 본점'
등록일 : 2018-11-03 10:00 | 최종 승인 : 2018-11-03 10:00
권지혜

[FAM TIMES(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제주도의 관광지 중 제주 애월은 인기리에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민박에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곳으로 애월한담산책로, 곽지해수욕장, 새별오름, 제주공룡랜드, 제주불빛정원 등 많은 관광지를 자랑한다. 다양한 관광지를 즐긴 후에 굶주린 배를 채우기에 적격인 '도민상회 본점'도 제주 애월을 찾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인데,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꼭 먹고 와야 할 음식으로 꼽히는 제주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애월 흑돼지 맛집이다.

음식에 대한 여러 매체의 콘텐츠가 활발히 제작되고 있는 가운데, 방문지역의 향토음식을 맛보는 것이 여행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제주애월맛집으로 알려진 '도민상회' 흑돼지고기 전문점은 담백하고 쫄깃한 근고기의 참맛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근고기를 주문하면 매우 두꺼운 흑돼지가 제공된다. 두꺼운 고기는 고객이 직접 굽기 어렵기 때문에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도민상회 관계자는 "참숯에 직화로 구운 흑돼지의 참맛을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제주협재맛집은 물론 제주애월맛집, 오설록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선한 고기제공과 서비스를 더욱 더 추가 시킬 것"이라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