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유희열의 스케치북' 하이라이트, 군입대 전 마지막 눈물의 무대..."건강히 돌아오겠다"
등록일 : 2018-11-03 00:40 | 최종 승인 : 2018-11-03 00:40
임채령
▲하이라이트 윤두준은 군대에 갔다(출처=윤두준 SNS)

[FAM TIMES(팸타임스)=임채령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오는 20일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군복무 문제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일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지난 달 29일 신곡 '잘 지내줘 ' 이후 오는 20일 하이라이트가 스폐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스폐셜 미니앨범은 군입대를 앞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특히 이번 앨범엔 먼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윤두준이 입대 전 녹음해 뒀던 곡으로 지난 콘서트에 공개된 솔로곡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하이라이트는 데뷔9주년을 맞았다(출처=용준형 SNS)

이어 하이라이트가 군입대전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3일 밤 12시 40분 방송된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하이라이트가 군 입대전 마지막 무대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하이라이트는 "윤두준을 시작으로 내년 부터 모든 멤버들이 군 입대를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군입대 전 마지막 무대인 것이다.

▲하이라이트멤버들은 지난 9년간의 생활을 돌아봤다(출처=어라운드어스 제공)

또한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데뷔한지 9년이 됐다며 서로 고맙고 힘든점을 공유하며 우정을 다졌다. 또한 하이라이트는 군 제대 후 하이라이트 완전체를 꿈꿨다. 하이라이트는 "비스트였고, 지금은 하이라이트다"라며 "꼭 다시 돌아 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잘 지내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인사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현재 멤버 윤두준이 군복무 중에 있으며 윤두준은 지난 8월 말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이날 신병 수료식을 마쳤다. tvN 드라마'식샤를 합시다3' 촬영 도중 갑작스럽게 입대한 윤두준은 직접 쓴 손편지를 통해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키기도 했는데, "하루는 미친듯이 긴 것 같은데 한 달은 순식간에 지나갔다"라며 "몸의 바이오리듬도 점점 익숙해지고 있고 모든 것들이 군대화 돼가고 있다"고 군대에 있는 근황을 전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