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 '쇼미더머니777' 탈락한 EK에 시청자들이 보인 반응은?
등록일 : 2018-11-03 00:00 | 최종 승인 : 2018-11-03 00:00
임채령
▲EK가 Mnet'쇼미777'에서 키드밀리에게 패했다(출처=EK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임채령 기자]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한 EK가 카리스마 가득한 랩으로 무대를 장악했음에도 키드밀리에게 패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키드밀리 역시 EK의 탈락이 아쉽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는 참가자들의 공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EK는 다른 참가자들과 달리 유명 아티스트와 피처링 작업을 하지 않고 함께 한 동료들과 무대에 섰다. 그리고 EK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그레이와 무대를 선보인 키드밀리(출처=키드밀리 인스타그램)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고도 탈락한 EK,이유가 뭘까?

EK는 엄청난 관객의 호응과 떼창을 이끌어 내며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지만 1차,2차 베팅결과 키드밀리에게 승리를 내어주고 말았다. 이에 EK는 "비록 탈락했지만 날 알아주셨기 때문에 이제 시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키드밀리 또한 감성 가득한 그레이의 보컬과 어우러진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음악으로 투표하는 게 아니고 인기 투표냐"며 지적했다. 키드밀리 역시 베팅 결과를 보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EK탈락에 시청자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출처=Mnet '쇼미더머니777' 캡처)

EK 탈락에 시청자들이 보인 반응은?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고도 탈락한 EK에 대한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크다. 현장 여성 관객들이 그레이의 등장을 보고 키드밀리에게 투표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현장투표로 바꾸라"며 '쇼미더머니'의 투표 방식을 꼬집기도 했다. 이에 그레이의 실력이나 외모가 키드밀리 승리에 도움을 줬다 해도 키드밀리가 실력이 없는것은 아니라고 반박하는 시청자들도 있다. 또 일부 시청자들은 "EK노래도 좋지만 음원으로 들으면 키드밀리 곡이 더 취향이다"라며 키드밀리 무대를 그레이가 도왔을 뿐 그레이 영향력이 크다고 볼 순 없었다는 의견도 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