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지알앤(grn) 다이어트 다홍이 출시하자마자 대란템 등극
등록일 : 2018-11-02 14:00 | 최종 승인 : 2018-11-02 14:00
신균욱

[FAM TIMES(팸타임스)=신균욱 기자] 몇 초에 한 개씩 팔리는 제품 혹은 재고가 없어 구매가 미뤄지는 제품들을 통틀어 대란템 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다. grn(지알앤) 은 이런 대란템의 시초라 꼽을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식품 초록이 분홍이를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다이어트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하게 됐고 헬스 케어 브랜드  grn의 인기는 급속도로 높아졌다. 게다가 몸매 관리의 정석이라 불리는 소유 역시 지알앤으로 다이어트 한다고 밝혀 일명 소유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지알앤은 초록이 분홍이 이후 연홍이 연녹이까지 출시하며 다이어트 방향성을 다양하게 제시했다. 

그리고 최근 다홍이 11플러스 뷰티시크릿을 출시했는데 지금까지 없었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다시 한번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공액리놀레산(CLA)를 주성분으로 하였는데 이는 각종 연구를 통해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알려져있다. 게다가 여성들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되는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는데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뿐 아니라 비타민 B군, 아미노산, 엽산 등 현대인의 영양 밸런스를 위한 비타민 미네랄까지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홈페이지에는 다홍이 출시 기념 할인 쿠폰이 발행되고 있어 구매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알앤 제품의 품귀 현상으로 인해 대량 구매 후 재판매를 하는 사설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 우려를 표하며 공식 판매처를 통한 구매가 이루어져야 정상적인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grn(지알앤)은 소유 현아를 광고모델로 채용하고 있으며, 다이어트보조식품 뿐 아니라 유산균이 함유 된 grn,지알앤 프레쉬즈락토 등의 건강기능 식품 라인도 뜨거운 인기를 받고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