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시즈카 "뭐 먹고 왔지?" 남편 고창환·하나 비밀 한 번에 발각
등록일 : 2018-11-02 14:12 | 최종 승인 : 2018-11-02 14:12
유화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3인방 시즈카·백아영·민지영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는 시즈카(출처=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캡처)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고창환·시즈카 부부가 친구들을 집에 초대했다. 능수능란하게 임금님 수라상 못지않은 진수성찬을 만들어 낸 시즈카는 손님들과 즐거운 식사 자리를 가졌다. 고창환은 딸 하나와 회를 사러 들른 시장에서 새우튀김을 몰래 먹고 엄마에게 비밀을 약속했지만 식사 중 시즈카가 딸 하나에게 "아빠랑 (회)사러 갔잔아 먹고왔지?, 새우튀김?"이라며 둘만의 비밀을 단번에 알아차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고창환X시즈카 부부(출처=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캡처)

MBC 예능 추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는 민지영, 백아영, 시즈카 등이 출연한다(출처=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캡처)

한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후 여성에게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꼬집어내는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며느리들의 시댁과의 관계를 담았다. 오정태X백아영 부부, 시즈카X고창환 부부, 민지영X김형균 부부가 출연하며 이현우, 권오중, 이지혜가 진행을 맡고 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방송시간은 목요일 오후 8시 55분이며 MBC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시청률은 지난 달 25일 시청률 상승으로 4.1% 시청률을 달성했으며 최근 방송은 3.5%를 기록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