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주)효소코리아 , 애완동물용 효소제합제 "캣앤독" 출시
온라인이슈팀 기자
수정일 2010-05-20 18:02
등록일 2010-05-20 18:02

▲ 캣앤독 ⓒ 애견신문

소화흡수, 신진대사, 비만예방에 도움이 돼

반려동물이 일반 사람들의 가정에서 차지하는 영역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문제 역시 사람처럼 각별해지고 있다. 더구나 반려동물은 사람들과 달리 생채소와 과일등을 먹지 않고 대부분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어 열에 의해 멸균처리되는 사료를 급이하기 때문에 효소부족으로 질병에 쉽게 노출될수 있다.

효소가 부족하면 먹이를 잘 소화하지 못해 영양 결핍과 장기능 장애 및 면역력의 저하로 각종 질병에 잘 걸리게 될 뿐만 아니라 노폐물의 분해,배설기능이 떨어지고 쉽게 비만이 될 우려가 크다.

시중에서 판매가 되는 사료 첨가제는 보통 효모와 젖산균류를 포함하며, 단백질과 미네랄 및 각종 비타민과 불포화지반산등의 다양한 영양제가 들어 있는데 이런 영양제를 아무리 많이 먹어조 효소가 부족하면 소용이 없게 된다.

효소가 있어야만 각종 영양소가 제대로 작용할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국내 효소제조 명문기업 (주)효소코리아에서 애완동물용 효소제합제 "캣앤독 ( Cat & Dog )를 출시하였다.

캣앤독은 다양한 소화효소와 면역물질,미생물,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천연 고체발효 물질로 개와 고양이가 직접 섭취함으로서 동물의 생리활성 효과를 증진시키는 효소 제합제이다. 이 효소에 의해 소화흡수, 신진대사,면역력 증각을 돕고 체내의 독소를 배출하며 비만 예방에 도움이 되고 있다.

<구입문의 1588-1870 >

온라인이슈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