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인생술집' 이정은, 봉준호 감독 "이번에 주인공 역할인데…" 알고보니 슈퍼돼지 옥자였다
등록일 : 2018-11-02 11:30 | 최종 승인 : 2018-11-02 11:30
유화연

실검순위 오른 배우 이정은

▲배우 이정은은 데뷔 28년차 베테랑 배우다(출처=tnN 인생술집 캡처)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지난 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배우 이정은이 전수경, 이준혁, 조한철과 함께 출연했다. MC들의 영화 '옥자'에 대한 질문에 옥자 목소리는 이정은 목소리와 뉴질랜드 돼지 소리의 합성이라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봉준호 감독과 일화에서 영화 '옥자' 캐스팅 당시 "사연 있는 여자 주인공인줄 알고…"라며 알고 보니 "청학동에 살고 있는 아주 내성적인 슈퍼 돼지"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예능 '인생술집'에 배우 이정은, 전수경 등이 출연했다(출처=tnN 인생술집 캡처)

배우 이정은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 '미스터 선샤인'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얼굴로 1991년에 데뷔해 데뷔 28년차 베테랑 배우다. 영화 '미쓰백', '택시운전사', '군함도' 등에서 조연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며 소속서 윌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 중이다. 또 '제37회 서울연극제 연기상', '제1회 젊은 연극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생술집 진행을 맡은 모델 한혜진(출처=tnN 인생술집 캡처)

한편, tvN 예능 '인생술집'은 스타가 아닌 사람으로 찾아오는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실제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 하는 방식으로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인생술짐 방송시간은 목요일 오후 11시며 신동엽, 김희철, 김준현,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또 매회 게스트들이 화제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