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핫키워드] 이마트 럭키박스, 고가 장난감 박스는 '이것'이 특징…공룡메카드, 요괴워치, 이마트 블랙이오 행사
등록일 : 2018-11-02 11:00 | 최종 승인 : 2018-11-02 11:00
김유례
▲이마트가 창립 25주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유례 기자] 이마트 럭키박스가 어린 아이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마트 럭키박스가 화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장난감 대란 "줄을 서시오"

이마트 25주년 블랙이오 행사의 일환으로 이마트 럭키박스를 진행한다. 럭키 박스는 LUCKY(행운)과 BOX(박스)를 합친 말로 행운의 상자를 의미한다. 내용물과 종류는 알 수 없지만 고가의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어 각종 유통회사에서 할인 행사로 자주 제시하는 특별기획 상품이기도 하다. 이번 이마트 럭키박스는 3만원~8만원 사이의 고가 완구를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자, 여자 아이용 장난감은 각각 검은색, 노란색 박스에 나뉘져 있어 성별에 따라 구입 가능하며 1인 1개에 한한다. 단, 지점별 재고상황에 따라 조기품절 될 수도 있으며 행사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이마트는 '블랙이오' 행사를 선보였다 (출처=이마트 홈페이지 캡쳐)

이마트 럭키박스 인증샷 후기 "가성비 갑"

유명 맘카페에서는 이마트 럭키박스 후기에 대한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다. 드라이브헤드, 요괴워치, 공룡메카드, 페파피그 등 유명 장난감 인증샷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이마트 럭키박스 뉴스에 네티즌들은 "잘만 건지면 대박이겠다" "집에 있는 거랑 안겹친다면 좋겠다" "일단 사고 보는게 나을 듯요. 똑같은거면 중고로 팔아도 되잖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마트 럭키박스로 화제를 모은 '이마트 블랙이오'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본떠 만든 행사다. 이마트는 블랙이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4주간 2000여개 품목, 30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에 지난 1일에 이마트는 한우를 25억 원어치 팔았다. 네티즌들 중에는 "어쩐지 어제 이마트 갔는데 엄청 할인하길래 뭔가 했더니 기념 행사였구나"라는 긍정적인 반응도 있었지만 "저게 결국엔 다 업체 죽이는 거 아니냐"라는 비판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