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더 꼰대 라이브' 워너원 컴백, 워너원 이대휘 "저 꼰대 같죠?"에 "두 사람 다…"
등록일 : 2018-11-02 11:04 | 최종 승인 : 2018-11-02 11:04
유화연

워너원‧뉴이스트W 콜라보 스테이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더 꼰대 라이브'에 출연했다(출처=Mnet 더 꼰대 라이브 예고 영상 캡처)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오늘 2일 Mnet '더 꼰대 라이브'에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출연한다. Mnet 예능 '더 꼰대 라이브는' 일상생활 속 자신의 꼰대 DNA를 발견하고 이에 대해 다양한 관점에서 이야기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더 꼰대 라이브 6회에서 워너원 이대휘, 하성운, 김재환, 윤지성이 출연해 꼰대력을 밝히고 워너원 팬들이 설문조사를 통해 뽑은 꼰대 랭킹도 공개될 예정이다. 예고편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이대휘가 "01년생인데 빠른이에요. 저 꼰대 같죠?"라 말하자 뉴이스트 렌이 "저 친구 정말 꼰대구나"라며 이대휘의 불꽃 튀는 토크 승부가 그려졌다. 이에 MC 이경규는 "두 사람 다 꼰대에요"라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더 꼰대 라이브 워너원편은 오늘 2일 오후 8시 30분에 Mnet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2일 방송에서 워너원, 뉴이스트W 콜라보 스테이지가 공개될 예정이다(출처=Mnet 더 꼰대 라이브 예고 영상 캡처)

한편, 대세 아이돌 워너원 멤버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영,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돼 음악 활동 뿐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함께 출연한 뉴이스트W 멤버는 JR, Aron 백호, 렌이며 소속사 플레디스에서 활동 중이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